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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기후와 토양

by (*(&^%$#^ 2022. 4. 30.

지리적으로 운명 지어지고 있는 이 나라가, 유럽의 자연스러운 알프스 횡단 루트의 수호자로서의 역할은, 그 존재의 이유이기도 하고, 기본적인 신조이기도 했습니다. 이는 전시의 전통적인 중립성 속에서 표현된 역할입니다. 중앙 알파인 지역에는 센트가 있어요. 산악지대를 지나는 최초이자 최단의 남북 통로이자 유럽의 중요한 연결고리인 갓 하드 루트는 13세기 초 북부 사슬을 가로지르는 셰렌 협곡에 다리가 놓였고 남쪽 산맥은 센트에 의해 횡단됐다. 해발 6916피트(2,108m)의 갓 하드 고개. 9마일(14km) 세인트 1882년에 개통되어 1980년에 10.5마일(17km)의 쌍둥이 터널이 뚫렸다.


터널임에도 불구하고 철도와 고속도로의 교통량 증가는 종종 산을 통과하는 긴 지연으로 이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 관광철 주말에는 차나 트럭이 1015마일(1625km) 정도 막히는 경우가 많았다. 이 혼잡에 대처하기 위해 1992년 스위스 유권자들은 기존 센트 아래에 35마일(57㎞)의 거대한 철도 터널을 건설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단단한 터널이 있다. 2010년 1차 굴착이 완료되어 2016년 6월 정식 개통된 고서드 기지 터널은 세계에서 가장 길고 깊게 설치된 철도 터널이었다. 터널은 실질적으로 제로 그레이드로 굴착되었기 때문에 북유럽과 남유럽 간 이동 시간을 단축하고 교통 체증이 심한 알파인 도로를 줄이는 고속 열차에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쥐라 산맥과 주요 알프스 산맥 사이에는 구릉지대인 미텔랜드가 있고 2개의 산맥과 2개의 최대 호수인 서쪽의 제네바호(락 레만)와 동쪽의 콘스탄스호(보덴 시)에 둘러싸여 있다. 미틀랜드의 비옥한 기복이 있는 땅은 이 나라 농업의 중심지이자 스위스의 정착촌, 인구, 산업의 대부분이 위치해 있다. 또한 중요한 도자가 고속도로와 철도 노선이 도시 지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미텔랜드는 쇼핑센터 주택단지 고속도로 석유저장탱크 컨테이너 디포 창고 자동차유통센터 공업단지에 의해 대량의 토지가 살균되는 등 고도로 도시화되고 있다.

토양
토양조건과 농업은 스위스의 기후와 지질구조의 다양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토양군은 미들랜드의 회갈색 포드졸 토양과 갈색 삼림 토양, 황토, 빙하 표류물, 충적층, 쥐라 계곡의 갈색 삼림 토양, 렌치 너스, 더 무거운 빙하 점토, 그리고 높은 알프스의 리토 솔과 포드 졸화 토양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위스의 기후
유럽의 4개 주요 기후는 스위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서쪽에서 북대서양 표류의 영향을 받아 온화하고 습한 공기 덩어리가 나타나며, 북쪽 북극권에서는 건조한 찬 공기가 오고, 동쪽에서 대륙의 공기는 겨울에는 건조한 찬 공기를, 여름에는 더 따뜻한 공기를 가져오고, 지중해에서는 비교적 습한 따뜻한 공기가 북쪽으로 흐른다. 스위스 상공에서 이들 기단이 혼재하는 것으로 기단의 관계에 따라 달라질 뿐 아니라 국소적인 완화로 기온과 강수량의 변화가 큰 것이 특징이다.

풍력 발전 방식
일반적인 바람은 주로 서쪽에서 불어오지만 계곡에서는 기류가 특히 자주 거센 국지풍에 유입된다.예를 들어 미텔랜드를 가로질러 제네바호를 내려 제네바시로 쏟아지는 차가운 북동풍 비제. Foehn(독일어: 스위스 북부의 유럽을 가로지르는 저기압의 최전선에 관련된 푄(Föhn) 바람은 종종 하루 이틀 동안 붑니다. 1년 동안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지만 봄에 가장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알프스 산맥을 가로지르는 푄(북에서 남쪽으로 불기도 해 티치노에 영향을 준다)이 강수량 때문에 산 위를 상승하는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급격한 온도 상승이 일어난다. 이후 북쪽 계곡을 내려오면서 가열되고 건조되기 때문에 북쪽 sl 기후가 완화된다. 알프스 산맥의 산맥

스위스 내부의 산에는 뚜렷한 드라이 포켓이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건조지대는 발레 강의 론 계곡으로 가장 높은(1만3000피트[4000미터] 산군에 둘러싸여 있다. 시온주의 주도(1581피트[482미터] 근처 경사면에서는 강수량은 미미하나 계곡은 큰 설원과 위계 곡을 내려가는 빙하로 둘러싸여 광범위한 관개가 가능하다. 다보스(5,216피트[1,590미터]나 알로사(5,987피트[1,825미터]와 같은 고지대의 도시의 희박하고 건조한 공기는, 보다 강력하고 넓은 스펙트럼의 태양광 조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과거에 결핵 치료로 유명한 기후를 낳습니다. 오늘날 기후는 스키어뿐만 아니라 저지대인 유럽의 오염된 공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관광객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해발 13,000피트(4,000m)에서는 강수량이 약 160인치(4,000mm)까지 상승하며 융프라우 산군의 Mönch(13,448피트 [4,099m]는 스위스에서 연평균 강수량이 가장 높고 163인치(4,140mm)이며 주요 라인에서 남쪽으로 4마일(6km) 떨어진 Vispa 계곡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 동안 중앙유럽과 알프스의 안정된 고기압 날씨는 차가운 공기 덩어리를 만들어 저지무라는 기후 현상을 일으켜 결과가 크게 다르다. 북 알파인 계곡 하구, 쥐라 산맥 분지, 미텔강의 낮은 지역 마을과 도시는 며칠이고 종종 몇 주일이고 끝없이 뒤덮여 있으며 고도가 높은 마을은 따뜻하고 찬란하며 고압적인 조건과 그 아래 빛나는 안개바다의 경치를 즐긴다. 산지와 곡지 간의 근접한 온도 역전은 상당히 현저하며, 고도가 높을수록 온도 측정치가 높아진다. 잦은 역전 기온으로 스위스 고지대 리조트는 겨울에도 건강한 장소가 되었고, 알파인 겨울 스포츠 시즌에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 이러한 역전에 의해 오염된 공기는 저지보다 고도가 높은 지역에서는 매우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미텔강에 영향을 미쳐 사이클론 활동이 정체되면 오염된 공기를 몇 주 동안 가두는 온도 역전 현상이 발생한다.

눈사태
겨울 관광의 증가에 따라 눈사태 연구는 고산기후학의 한 분야로서 발전해, 겨울에는 다보스 근교의 연구소가 마을 사람과 관광객에 대한 경고로서 매일 눈사태 속보를 발표하고 있다. 알프스 산맥은 연간 약 1만 건의 눈사태가 발생하고 있고 그 약 5분의 4가 2월, 3월, 4월에 발생하고 있다. 수세기 동안 마을 커뮤니티는 이들 미끄럼틀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산비탈에 숲에 의존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수령 20년에서 30년 사이의 숲은 작은 눈사태를 억제하거나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을 고속도로 알프스의 오솔길도 금속 장벽 흙벽 콘크리트 쐐기나 울타리 등 고가의 인공구조물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 하지만 20세기 후반 산성비에 의해 스위스 산악지대에서 많은 나무가 질병과 죽음에 이르고 눈사태의 장벽이 되는 능력에 심각한 위협을 주었습니다. 산림에서는 나무의 약 5분의 2가 손상, 질병 또는 고사로 분류되었습니다. 유럽 속 공해방지법은 스위스 산성비의 유해성을 낮추는데 크게 기여했고, 스위스 토지 관리자들은 사용되지 않는 알프스 목초지에 건강한 나무를 도입하여 기존 알프스 삼림의 밀도를 높이기 위해 공동 노력했습니다. 21세기 초에는, 특히 고도가 높은 장소나 험준한 지형에서, 눈사태를 억제하는 삼림이 건강하고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식생
스위스의 식생은 그 나라에 정착하는 4개 유럽 기후지역의 식생에서 유래했으며 다양한 구제의 영향을 받고 있다. 바다 서부의 너도밤나무와 떡갈나무, 주로 엔가딘과 건조한 발리에 있는 보다 대륙성이 높은 동쪽의 각목과 낙엽송 나무, 북부 아고산 지대의 광활한 가문비나무 숲, 남부 밤나무 숲이 포함된다. 고산대 계곡은 햇빛에 노출되기 때문에 식생의 차이가 확연하다. 식생의 경계선은 남쪽이 노출되면서 남쪽이 북쪽보다 수백 피트 높다(예를 들어 발레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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